Saturday, April 14, 2012

I CHOOSE TO LOVE YOU (Hyorin Sistar)


nae tteugeoun ipsuri neoui budeureoun ipsure dakil wonhae
nae sarangi neoui gaseume jeonhaejidorok
ajikdo naui maeumeul moreugo isseotdamyeoneun
i sesang geu nuguboda neol saranghagesseo

neol saranghagesseo eonjekkajina neol saranghagesseo
jigeum i sungancheoreom i sesang geu nuguboda
neol saranghagesseo

eoryeoun yaegiro neoui hogisimeul jageukhal sudo isseo
geu heunhan yuhuiro i bameul bonael sudo isseo
hajiman naui maeumeul ijeneun arajwosseumyeon hae
i sesang geu nuguboda neol saranghagesseo

neol saranghagesseo eonjekkajina neol saranghagesseo
jigeum i sungancheoreom i sesang geu nuguboda
neol saranghagesseo
neol saranghagesseo

neol saranghagesseo eonjekkajina neol saranghagesseo
jigeum i sungancheoreom i sesang geu nuguboda
neol saranghagesseo
neol saranghagesseo eonjekkajina neol saranghagesseo
jigeum i sungancheoreom i sesang geu nuguboda
neol saranghagesseo

neol saranghagesseo eonjekkajina neol saranghagesseo
jigeum i sungancheoreom i sesang geu nuguboda
neol saranghagesseo

HANGEUL :

내 뜨거운 입술이 너의 부드러운 입술에 닿길 원해
내 사랑이 너의 가슴에 전해지도록
아직도 나의 마음을 모르고 있었다면은
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 

* 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
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
널 사랑하겠어

어려운 얘기로 너의 호기심을 자극할 수도 있어
그 흔한 유희로 이 밤을 보낼 수도 있어
하지만 나의 마음을 이제는 알아줬으면 해
이 세상 그 누구보다 널 사랑하겠어

*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
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
널 사랑하겠어
널 사랑하겠어

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
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
널 사랑하겠어

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
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
널 사랑하겠어

널 사랑하겠어 언제까지나 널 사랑하겠어
지금 이 순간처럼 이 세상 그 누구보다
널 사랑하겠어

ENGLISH :
My hot lips want to touch your soft lips
So that my love will be delivered to your heart
If you still haven’t known how I felt
I will love you more than anyone in this world

I will love you until always, I will love you
Like this moment right now, more than anyone in this world
I will love you

I can arouse your curiosity by saying difficult words
I can spend this night with that common game
But I want you to know my heart now
I will love you more than anyone in this world

I will love you until always, I will love you
Like this moment right now, more than anyone in this world
I will love you
I will love you

I will love you until always, I will love you
Like this moment right now, more than anyone in this world
I will love you
 
I will love you until always, I will love you
Like this moment right now, more than anyone in this world
I will love you
 
I will love you until always, I will love you
Like this moment right now, more than anyone in this world
I will love you

**this song is dedicated to the one and only, Lee Dong Hae. A man who really can wipe my tears with his smiling eyes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